본문 바로가기
미국 대학 입시

[미국 대학] 브라운 대학교(Brown University)보충 에세이 작성 팁

by 플라이드림 2023. 4. 1.
반응형

브라운 대학교는 1764년에 설립된 미국의 사립 대학교입니다. 미국 학부 중에서 가장 진보적인 대학 중 하나로, 브라운 대학교는 학생들에게 매우 유연하고 자유로운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대학은 "열린 교육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코스를 선택하고 그에 따라 학습 방식을 조정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은 복수전공, 비공식적인 수업, 연구 프로젝트, 독립 연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 경험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대학교는 미국의 최상위 대학 중 하나로 여겨지며,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대학 중 하나입니다.

 

브라운 대학교는 매년 많은 지원자들로부터 지원서를 받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학생들이 더욱 눈에 띄기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입학위원회에 자신을 어필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노력들 중에서도 Brown University의 보충 에세이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Brown University의 보충 에세이는 학생들이 자신의 관심사와 열정, 그리고 브라운 대학교와의 적합성을 입증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지원서에서 어려운 면접 과정을 대체할 수 있는 자신만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브라운 대학교의 보충 에세이는 많은 지원자들이 준비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보충 에세이를 작성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학생들은 자신을 잘 나타내고, 독특한 경험을 통해 브라운 대학교와의 적합성을 입증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보충 에세이를 작성할 때는 학생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구체적인 사례와 명확한 계획을 제시해야 합니다.

 

1. Brown 어떤 에세이를 요구합니까?

브라운 대학교는 지원자가 Common Application의 일부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자기소개서는 Common App의 프롬프트 목록에서 선택하고 약 650 단어의 응답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브라운 대학교는 지원자가 답변해야 하는 보충 에세이 시리즈를 요구합니다. 1학년 지원자의 경우 세 가지 질문이 있으며 각 응답은 약 200-250단어여야 합니다. 또한, PLME(Brown's Program in Liberal Medical Education)에 지원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 250단어의 질문 2개와 최대 500단어의 질문 1개 등 총 3개의 질문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Brown|RISD 이중 학위 지원자는 650단어 제한으로 하나의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이러한 보충 에세이는 브라운 대학교에 지원하는 학생들이 자신의 열정과 관심사, 그리고 브라운 대학교와의 적합성을 입증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이를 통해 자신의 개성과 경험을 잘 전달하고, 브라운 대학교의 입학위원회에 자신을 어필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2. 2022-2023 브라운 보충 에세이

Brown University 보충 에세이는 해마다 변경될 있으므로 학생들이 현재 지원 요건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022-2023학년도의 경우, 1학년 편입 지원자를 위한 Brown 추가 에세이 프롬프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Brown's Open Curriculum 통해 학생들은 폭넓게 탐구하는 동시에 학문적 탐구에 깊이 빠져들 있습니다. 당신을 흥분시키는 학문적 관심사와 익숙하지 않은 주제를 수용하면서 그것을 추구하기 위해 Open Curriculum 어떻게 사용할 있는지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200~250 단어)

 

2. Brown 문화는 학생들이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에 도전하고 대가로 자신의 아이디어에 도전하는 커뮤니티를 조성하여 사회가 직면한 복잡한 문제에 대한 깊고 명확한 이해를 촉진합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대화 참여는 학업 공간에서와 마찬가지로 교실 밖에서도 나타납니다. 자신과 다른 관점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때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당신은 어떻게 대답했습니까? (200~250 단어)

 

3. 브라운 학생들은 자신의 일과 주변 세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일상적인 상호 작용과 주요 발견에서 만족, 만족 의미를 찾습니다. 크든 작든, 평범한 것이든 화려한 것이든 당신에게 기쁨을 가져다주는 것에 대해 말해주세요. (200~250 단어)

 

PLME(교양 의학 교육 프로그램) 지원하는 학생은 다음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개의 에세이를 작성해야 합니다.

 

1. 고등학교 재학 의사의 진로를 정하기 위해서는 신중한 고민과 자기반성이 필요하다. 개인적인 배경이 의학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어떻게 제공한다고 생각하십니까? (250 단어단어 제한

 

2. 의료 서비스는 인종 사회적 격차, 경제, 정치, 기술 등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의사로서 어떻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까? (250 단어단어 제한)

 

3. 개인으로서 그리고 미래의 의사로서 학문적, 개인적 직업적 목표를 달성하는 도움이 되는 PLME(교양 의학 교육 프로그램) 어떻게 구상하십니까? (250 단어단어 제한)

 

Brown's Dual Degree Program with Rhode Island School of Design(RISD)에 지원하는 학생의 경우 추가로 요구되는 프롬프트가 하나 더 있습니다.  Brown|RISD 이중 학위 지원자를 위한 추가 에세이 프롬프트는 이중 학위 프로그램이 최적의 학부 교육을 구성하는 방법과 이유, 복수 학위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는 방법 및 학제 간 작업에 대한 약속을 명확히 설명하라는 것입니다.

3. Brown Supplemental Essay 작성  

1. 개성을 살리기

학생은 브라운 대학교 입학위원회에게 자신의 개성과 독특한 경험을 어필해야 합니다. 단순히 학업성과나 동아리 활동만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경험을 토대로 에세이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세부적인 경험 서술

학생이 자신의 경험을 서술할 때는 구체적인 사례를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은 자신이 어떤 경험을 하며 어떤 문제를 해결했는지를 입증할 수 있습니다.

 

3. 브라운 대학교와 관련된 경험 서술

학생은 브라운 대학교와 관련된 경험을 서술할 때 브라운 대학교와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명확하게 서술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은 자신이 브라운 대학교의 가치와 목표를 이해하고, 그와 일치하는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4. 자신만의 목소리 유지

학생은 자신만의 목소리와 스타일을 유지해야 합니다. 과장된 어휘나 비현실적인 경험을 서술하면 입학위원회에게 부정적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학생은 자신의 경험을 진솔하게 서술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것이 좋습니다.

 

5. 수정과 검토

마지막으로, 학생은 보충 에세이를 작성한 후 여러 번 수정하고, 실수나 문법 오류를 철저히 검토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은 자신의 자기소개서를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브라운 대학교에 지원하는 학생은 이러한 조언들을 따르며, 자신만의 개성과 경험을 토대로 보충 에세이를 작성해야 합니다. 이를 통 해 학생은 브라운 대학교의 입학위원회에게 자신의 열정과 관심사를 전달하고, 브라운 대학교와 어울리는 지원자임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학생은 보충 에세이를 작성할 때 자신의 열정과 목표, 그리고 브라운 대학교와 어떻게 어울리는지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