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챙김

당신의 잠재의식을 바꿔 줄 행동

by 플라이드림 2023. 2. 16.
반응형

여러분의 생각, 감정,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잠재의식을 바꾸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양한 행동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행동들의 예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긍정적인 생각

매일 등적적인 생각을 반복하는 것은 여러분의 잠재의식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여러분의 능력을 믿기 위해 다시 프로그래밍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2. 시각화

시각화는 당신의 목표와 욕망의 정신적 이미지를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연습은 여러분의 잠재의식을 의식적인 목표와 일치시키고 그것들을 표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명상

규칙적인 명상은 여러분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더 긍정적이고 평화로운 사고방식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정적인 사고 패턴을 바꾸고 잠재의식을 다시 프로그래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노출

긍정적인 사람들과 영향력으로 자신을 둘러싸는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잠재의식 프로그래밍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영감을 주는 책을 읽는 것, 긍정적인 영화를 보는 것, 또는 지지하는 친구들과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5. 최면 요법

최면 요법은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무아지경 상태에서 잠재의식에 접근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을 여러분이 부정적인 믿음이나 습관을 극복하려고 할 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감사연습

감사를 매일 연습하는 것은 여러 분의 초첨을 긍정적인 것으로 옮기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부족함과 부족함보다는 풍요와 축복에 초첨을 맞추도록 잠재의식을 재프로그램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잠재의식을 바꾸는 것은 시간과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인내심과 끈기를 가지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고, 그 과정에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